크론이 직딩일기

스낵으로 알아보는 내 성격, SPTI 본문

ABOUT ME/DAY

스낵으로 알아보는 내 성격, SPTI

우죠우죠 2020. 10. 21. 10:12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

 

오늘도 일하기 싫은 아침이에요.

이런 날 간단하게 재미볼 수 있는 성격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!

 

 

"올ㅋ개이득ㅋ"

혼자 집에서 뒹굴뒹굴 거린다.

 

프로 집순이인 저는.. 사실 집에서 노는 것을 가장 좋아해요

한 번 먹어봤지만 생생하게 기억한다

 

저는 무조건 기억합니다! 과자를 엄청 좋아해서 과자 기억하고 있어요!

 

"음~~ 냠냠 굿~"

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먹는다

 

나만의 과자! 내가 맛있으면 장땡이쥬~

 

 

"아직 48시간, 아니 2880분이나 남았다고?"

놀다가 벼락치기를 한다.

 

ㅎ 1번인사람 없겠죠? 2번 국룰 ㅇㅈㅇㅈ

 

(머쓱^^;;)꾹 참고 가던길 간다

 

 

"그 과자는 말이야,, 고소한 맛이 나면서

바삭바삭하고,," 구체적으로 설명한다

 

"너 먹어~"

양보한다

 

원래 많이먹지않고 아쉽게 끝나야 다음에 사먹을 때 더 맛있다 것!

 

"7시 30분까지는 관람을 마쳐야 해"

구체적으로 짠다

 

계획이없으면 혼돈의 카오스~~~절.대.안.돼

"여러분 이 과자 좀 보세요!!!"

동네방네 인생과자라며 추천한다

 

맛있는건 널리 알려야죠!!!!!!

예를 들면 꼬북칩인절미맛

 

"역시 이게 짱이지!"

최애 과자를 선택한다.

 

신상과자라도 포테이토 육개장 맛은 좀..

 

"무임승차 OUT"

제대로 못하는 팀원들은 제명한다

 

다 필요없어! 무임승차 OUT!

 


"그거 왼쪽 서랍 세번째 칸에 있어"

정확히 알고 있다

 

방, 물건에 애착이 많은 저는 제 물건이 어디있는지 확실하게 알고습니다.

다 내꺼야

 

 

 

과연 결과는?

 

 

두구두구두구 -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저랑 비슷하게 나온거 같아요!!

전 나만의 알고리즘, 혹은 규칙에 따라 움직이는 편인데

절 잘 찝어낸거 같아요!

오전에 이거로 오랜만에 친구들과 얘기하고 웃었네요

 

 

재미삼아 해보는것 추천드려요!

다른분들은 무엇이 나왔는지 궁금하네요!

 

 

spti.snackpot.kr/?r=l

 

 

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, SPTI

내 성격에 딱! 어울리는 스낵은?

spti.snackpot.kr

 

여기서 해보실 수 있으니 가서 해보시는 것 추천해용!

 

저와 맞는 환상의케미는 어떤분일지 궁금하네요~!!!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