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론이 직딩일기

[진주맛집] 한끼맛있다 배달후기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[진주맛집] 한끼맛있다 배달후기

우죠우죠 2020. 10. 27. 09:12


안녕하세요~
오늘은 주말에 먹었던 제 점심메뉴 리뷰를 하겠습니다.


진주에 놀러와서 나가기는 귀찮고 해서, ‘한끼맛있다’ 라는 곳에서 배달을 시켰는데요.
저는 진주 중앙점에서 배달을 했습니다.

한끼 SET 1 이라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.

 

한끼찹스테이크 , 통마늘오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살짝 매운맛이라해서 요청란에

 

" 안맵게 해주세요" 라고 추가했어요!

 

그리고 리뷰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샐러드도 받았습니다.

 

 

 

아래쪽 샐러드가 서비스로로 받은 샐러드

 

 

감자와 같이 있는 샐러드가 찹스테이크와 같이오는 샐러드

 

 

저는 샐러드를 따로 주문해야하는 줄 알고 서비스를 한거였는데

찹스테이크에 샐러드가 포함이었어요.

소스양도 적당하고 샐러드도 싱싱해서 두 통 다 비웠습니다.

포슬포슬 찐 감자도 같이 왔는데 설탕을 위에 뿌리고 찐건지 달달해서 샐러드랑 더욱 잘 어울렸어요.

 

 

오일파스타는 다행히 안맵게 해주셨어요!

새우도 큰 새우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었고, 마늘도 통마늘로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었어요.

제 입에는 살짝 싱거웠는데 같이먹는 친구는 간이 맞다고했습니다..^^;;;제가 짜게 먹는걸로..

 

찹스테이크는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.

탄수화물인 감자, 밥이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.

소스에서 고기맛이 나면서 소스맛이 참 풍부했어요.

고기또한 질기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샐러드에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있는데요!

치즈도 큼직큼직하게 많이 넣어줘서 샐러드 먹을 때 아껴먹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.

서비스로 주신건데 확실하게 서비스 주셨다는 느낌을 팍팍 받았습니다!!

 

 

 

 

사진은 찍지못했는데 영수증에 매장할인 쿠폰이 같이 왔어요.

다음엔 할인쿠폰 가지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.

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은 한끼였습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<한끼 맛있다 진주 중안점>

영업시간 : 매일 11:30 ~ 22:00

LAST ORDER 21:00

 


 

반응형
Comments